2019년 7월 개봉영화 추천!
2019년 7월 개봉영화 추천! |
2019년 7월 여름을 강타할 영화는 무엇일까? 7월 개봉예정작 중 주목해야할 작품들을 알아보자.
감독: 존 왓츠
출연: 톰 홀랜드 (피터파커 / 스파이더맨 역), 사무엑 L 잭슨 (닉퓨리 역), 젠다야콜맨 (미쉘 존스 역)
대망의 어벤져스 앤드게임이 끝난 후 어벤저스 멤버의 첫 솔로영화는 스파이더 맨이 차지하게 됐다.
학교친구들과 떠난 유럽여행에서 피터파커 (톰 홀랜드)가 새롭게 만나게 되는 빌런들과 정체불명의 미스테리오와 함께 그려나갈 흥미진진한 블록버스터로 7월 최대 기대작 중 하나이다.
감독: 조 파브르
출연: 비욘세 (날라 목소리 역), 도날드 글로버 (심바 목소리 역), 제임스 얼존스 (무파사 목소리 역)
디즈니 동명의 만화를 CG를 활용하여 실사화 하였다. 왕인 아버지 킹 무파시를 이어 왕이 될 사자 심바와 동료들의 모험을 다룬영화로 원작과는 어떤 차이를 보여줄 지 기대가 된다.
감독: 김주환
출연: 박서준 (용후 역), 안성기 (안신부 역), 우도환 (지신 역)
2017년 청년경찰 이후 박서준이 주연을 맡은 작품으로 아버지를 잃은 상처를 가진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가 구마 사제 안신부 (안성기)를 만나 악에 맞서는 이야기이다.
감독: 켄 스콧
출연: 다누쉬 (아자타샤트루 라바쉬 파텔 역), 베레니스 베조 (넬리 마네이 역), 에린모리아티 (마리 역)
전 세계 36개국에 출간된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하는 "이케아 옷장에서 시작된 특별난 여행"은
신선하고 상상력 가득한 설정으로 2018년 해외에서 성공리에 개봉되었던 영화로 이번 7월 국내 개봉이 확정되었다. 이케아 옷장을 타고 파리와 런던, 바르셀로나, 로마 그리고 트리폴리까지 이어지는 상상할 수 없는 여행에 푹 빠져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