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역시 익숙해

소소한 tip|2019. 12. 21. 12:18

교차로는 각 지역마다 구역이 나눠져 배포가 되는 대표적인 생활정보 신문입니다. 예전에는 지하철역이나 버스정거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게 교차로나 벼룩시장같은 지역신문들이었는데요.

 

요즘에는 종이 인쇄본은 찾아보기 어려워졌습니다. 대부분 휴대폰이나 컴퓨터를 이용해서 볼 수가 있기 때문이지만 종이신문과는 페이지 구성이라던지 익숙함이 덜해 요즘도 교차로 종이신문그대로보기가 가능한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결론은 가능하다는 것, 이번글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차로 종이신문그대로보기

 

교차로 종이신문그대로 보기위해서는 우선 교차로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포탈에서 교차로 검색을 통해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교차로의 장점은 각 지역 교차로가 각각 운영을 하기때문에 지역에 특화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역생활정보를 포함하여 부동산정보와 구인구직정보, 그리고 중고자동차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모든것이 여전히 신문그대로보기를 통해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교차로 사이트에서 신문 그대로보기를 선택하여 교차로 신문으로 이동합니다.  

 

 

교차로 종이신문그대로보기를 통해 매일 발행되는 종이신문을 스캔원본을 확인할 수 가 있습니다.  

 

 

교차로는 서울권 경기권 강원권 충청권 경상권 전라권 그리고 해외에 거쳐 다양한 권역교차로가 존재합니다. 각 권역내에서도 지역이나 각 구에 따라 세부적으로 나뉘어지기 때문에 거주하는 지역이나 원하는 지역의 교차로를 선택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차로 종이신문그대로보기를 통해 스캔된 원본 신문을 열어보았습니다.

 

익숙했던 종이신문 그대로의 교차로 입니다. 전자종이지만 그래도 종이의 손맛을 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으실까요? 

 

교차로 종이신문그대로보기

교차로 종이신문그대로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