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레메티예보공항 (SVO) 모스크바공항 라운지

On a trip|2019. 10. 17. 23:00

쓰빠씨바 Спасибо!

한국에서 모스크바로 여행을 한다면, 대개 대한항공이나 아에로플로트의 서울(인천)-모스크바 직항 항공편을 이용하게 됩니다. 그리고 세레메티예보 공항 (SVO)으로 도착하게 되는데요.

 

세레메티예보공항에는 몇 개의 라운지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 세레메티예보 공항 D터미널에서 다이너스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모스크바 라운지에 대해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D터미널에서 모스크바공항 라운지를 찾기 위해서는 우선 32번 게이트 방향으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MOSCOW LOUNGE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모스크바 라운지 입구 옆에는 이용할 수 있는 항공사가 표시됩니다. 대한항공 로고가 보이는데요, 비즈니스 클래스 탑승객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이너스카드가 있어도 라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리셉션에서 다이너스카드를 제시하면 1달러가 승인됐다는 현대카드의 문자메세지가 오지만, 실제로 청구되지는 않습니다.

 

 

라운지안은 항상 여행객들이 많아 빈 자리를 찾는데 애를 먹기도 합니다. 음식은 괜찮은 편입니다. 특히 닭다리 구운게 맛이 좋아 모스크바 라운지를 이용할 때면 즐겨 먹곤 합니다.  

 

 

여러차례 방문했지만, 항상 자리가 부족하단 느낌을 받는 모스크바라운지 입니다. 하지만 모스크바 라운지에는 비밀이 있었으니 바로 위층에도 라운지가 존재한다는 사실! 저도 5번 넘게 방문 했지만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라운지 안으로 들어오면 리셉션 데스크가 보이는데, 우측 구석에 엘리베이터가 숨어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위층으로 이동하면 더 넓은 공간의 라운지가 등장합니다.

 

 

1층에서는 보이지 않던 와인셀러도 보이는군요.

 

 

안마의자까지 있습니다. 대체로 SVO D터미널의 모스크바 라운지는 붐비는 편이지만, 위층에도 라운지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면 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