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닷컴 바로가기 할인코드 예약방법

On a trip|2019. 11. 1. 01:15

지금 여행을 계획하고 있나요? 아마 그렇기 때문에 이 글을 검색하셨을 겁니다. 여행지를 정했다면 그 곳에서 어디를 가고 무엇을 할 지 생각하는 동시에 어디에서 묶을 지를 함께 고민하실 텐데요. 

 

내가 머무는 숙소가 여행에서 얼마나 큰 비중을 차지하는 지, 아마 경험해 본 분들이라면 충분히 공감하실 겁니다. 저 역시 여행을 갈때면 호텔정보를 꼼꼼하게 체크하고 가장 저렴한 가격에 호텔을 예약하고 있습니다. 남들보다 비싼 가격에 묶는다면 억울할 테니까요.  

수 많은 호텔예약 사이트 중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은 아고다 닷컴입니다. 다른 호텔 예약 사이트보다 대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만약 다른 웹사이트에 올라온 가격이 더 낮은 경우, 그 가격에 맞춰주거나 차액을 환불해주는 아고다 보장제가 지원 되기 때문입니다. 

 

아울러, 특가 할인이나 특정지역의 할인코드 이벤트가 항시 존재해서 잘만 활용한다면 최저가에서도 한 두번 더 할인을 받을 수 도 있으니 적극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고다 닷컴 바로가기 접속

 

 

아고다 닷컴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이 곳에서 여행 가려는 도시 (지역)와 함께 여행일정 그리고 인원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면 조건에 가장 적합한 호텔들이 조회됩니다. 하지만 그 전에 확인해 볼 건 화면 좌측 상단에 위치한 오늘의 할인 모음 카테고리 입니다.

 

 

이곳에서는 주 단위로 갱신되는 아고다 닷컴의 특별 할인 혜택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특가 장소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본인이 가려고 하는 여행지가 할인 대상지역에 속해 있는지 먼저 확인하는 것이 좋으며, 구석구석 여행 특가 혜택을 통해 할인코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쪽에는 매일 매일 특가 할인이 소개되고 있는데 현재는 태국 치앙마이, 태국 푸켓, 대만 타이베이, 이탈리아 로마의 숙소들이 10%가 넘는 할인가격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아고다 닷컴 할인예약 방법

 

위에 소개한 매일 매일 특가 지역 중, 10% 할인이 되는 태국 치앙마이 지역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별도의 설정없이, 치앙마이 숙소 상품 보기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할인코드가 적용 된 가격으로 치앙마이 지역의 호텔들이 소개됩니다.  

 

 

 

기본적으로 아고다 추천 위주로 소개가 되는데, 맞춤 보기 설정에 따라 낮은 가격 순, 투숙객 평점 순에 따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크릿 상품을 통해서도 가끔 파격적인 가격에 예약이 가능할 수 있는데, 출장이 잦은 저의 경우에는 시크릿 상품을 통해 평균가격의 반값 이하로 예약 했던 적도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해당 호텔 예약 손님의 No-Show로 긴급히 예약이 필요했던 모양입니다.

 

 

 

아고다 닷컴의 구석구석 여행 특가 상품의 경우, 할인코드를 발급 받을 수 있어 추가로 더 할인이 적용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 코드를 복사한 후, 마찬가지로 숙소 검색하기를 선택하면 되는데, 현재 5% 할인이 적용되는 호치민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숙소 검색하기를 통해 아고다 닷컴에 등록된 호치민의 다양한 호텔들이 소개됩니다. 보시는 것 처럼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표시가 되는데요. 이 금액에서 아까 받은 할인코드를 이용해, 한번 더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원하는 호텔을 선택하여 그 호텔의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예약하기를 진행합니다.

 

 

 

그러면 일반가격에서 1차적으로 자동 할인이 적용 된 금액으로 최종금액이 계산됩니다.  

 

 

여기에서 추가 할인을 받기위해 할인코드를 입력해 보겠습니다. 할인 코드 입력 위치는 아래 화면을 보시면 이해가 빠르실 겁니다.

 

 

 

자, 이제 할인코드 적용된 최종가격을 확인 할 수 있는데, 이전 가격보다 더 할인 되었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고다 닷컴은 아고다 보장제를 지원하기에 개인적으로는 만족하며 이용하고 있는데 아무쪼록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1. gh 2019.12.03 10:4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