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여행 추천휴양지베스트10

On a trip|2019. 8. 16. 01:13

동남아여행 추천휴양지베스트10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중에서도 특히 국내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던 여행지로는 일본을 비롯해 아시아 국가들이 차지했었는데요, 최근 일본의 태도로 볼 때 당분간은 관계회복이 어려워질 거라는 추측과 함께 많은 분들이 일본여행을 취소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5월에 발권했던 도쿄행 티켓을 취소하고 동남아 국가로의 여행을 생각하고 있는데요. 이처럼 동남아여행의 수요가 늘어나면 자연스레 여행사나 항공사의 고객확보를 위한 프로모션이 치열해 질거라 생각하고 요즘 계속 특가상품을 모니터 하고 있답니다.

 

 

동남아 여행계획을 세우기에 앞서 가장 먼저 생각해야 될 건 예산과 목적지 일텐데요. 동남아에는 매력적인 휴양지가 생각보다 아주 많이 있어 선택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런분들을 위해 이번글에서는 동남아여행 추천 휴양지에 대해 정리해봤는데 아무쪼록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9/07/13 - 긴급모객 땡처리여행상품 feat. 투어캐빈

 

 


코롱섬 (Koh Rong), 캄보디아

 

개발되지 않아 자연그대로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 신비의 섬 코롱섬은 유럽인들이 많이 찾는 섬입니다. 특히 밝게 빛나는 수 많은 플라크톤과 함께 즐기는 야간 수영은 코롱섬에서의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푸켓 (Phuket), 태국

 

한국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대표 휴양지인 푸켓은 아름다운 해변과 저렴한 물가로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더 비치촬영으로 유명해진 피피섬과 007시리즈의 제임스본드섬으로 유명해진 팡아만은 색다른 추억을 선사해 줄 것입니다.

 

 

나트랑 (Nha Trang), 베트남

 

요즘 다낭보다 핫한 휴양지인 나트랑은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 다운 해변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스쿠버다이빙과 스노클링을 즐기며 밤에는 야시장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씨클로를 타고 베트남 밤거리를 둘러보는것도 나트랑 여행의 큰 재미거리 입니다.

 

 

 

보라카이 (Boracay), 필리핀

 

화이트비치로 유명한 보라카이는 따로 설명할 필요가 없을 대표 휴양지입니다.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지상낙원은 열악한 환경에 비해 너무 많은 관광객을 수용하게되면서 환경오염 문제에 직면하기도 했었는데요, 정화작업을 위해 해변출입이 폐쇄되기도 했습니다.

 

 

응웨싸웅 (Ngwesaung), 미얀마

 

잔잔한 파도와 반짝이는 백사장, 해안선을 따라 길게 늘어선 야자수들!
응웨싸웅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답지만 덜 알려진 신비한 장소입니다.

 


나팔리해변은 세계최고의 스노클링과 다이빙 스팟이며 아름다운 일몰을 선사해 줄 것입니다.

 


티오만섬 (Tioman Island), 말레이시아

 

티오만 섬은 말레이시아에 위치한 작은섬으로 배를 타고 가야하는 곳입니다.

 

 


섬을 뒤덮고있는 정글에서의 트렉킹, 한적한 바다에서의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이하게도 섬 전체가 면세지역입니다.

 


팔라완 (Palawan), 필리핀

 

필리핀의 숨은보석이라고 불리는 엘니도는 팔라완 섬의 가장 북쪽끝에 위치한 섬입니다.

 

 

 


45개의 크고 작은 섬들로 이루어진 이곳은 신혼부부가 허니문으로 많이 찾는곳으로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암석으로 이루어진 주변 풍경은 감탄을 자아내게 합니다.

 

 

꼬팡안 (Koh Phangan), 태국

 

자연 그대로의 해변, 작지만 아름다운 곳!

 

 

보름달파티로 유명한 핫린비치와 조용한 사람들을 위한 보틀비치 그리고 매하드 비치에서의 스노클링은 잊지 못할 최고의 추억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시아누크빌 (Sihanoukville), 캄보디아

 

캄보디아의 수도 프놈펜에서 3시간 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한, 캄보디아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휴양지! 아름다운 백사장과 함께 자연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이곳은 아직 개발되지 않아 다른 휴양지에 비해 덜 분비는 매력적인 섬 입니다.

 

 

푸꾸옥 (Phu Quoc), 베트남

 

푸꾸옥은 베트남의 숨겨진 보물 같은 곳으로 다른 주요 관광지에 비해 한적하고 여유롭게 휴양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워터파크와 아쿠아리움을 경험할 수 있는 빈펄랜드와, 빈펄사파리 그리고 바다위를 통과할 수 있는 선월드 케이블카는 푸꾸옥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해줍니다.

 

 

 

2019/07/06 - 발리자유여행 디테일한 후기! 신혼부부 여기주목하세요:)

 

댓글()